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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프로젝트를 생성한다.
- 사용할 엔진을 선택한다.
●프로젝트 종속성 선택
-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우클릭->프로젝트 종속성을 선택한다. 창이 뜨면 필요한 라이브러리를 선택한다. libcocos2d는 기본적으로 선택한다.
●AppDelegate.cpp 를 선택해서 다음 부분을 수정한다.
- pDirector->setDisplayStats(true); 부분을 pDirector->setDisplayStats(false); 로 바꾸어 주면 좌측하단에 fps가 표시되지 않는다.
●HelloWorldScene.h 를 선택해서 다음 부분을 수정한다.
- CCLayer 를 CCLayerColor로 수정해준다. 기본적으로 상속받는 레이어의 배경은 검은색인데 다른색으로 변경하기 위해 수정한 것이다.
- menuCloseCallback는 기본적으로 생성된 메뉴메서드이다. 삭제하고 HelloWorldScene.cpp에서도 해당 메서드를 삭제해준다.
●HelloWorldScene.cpp를 다음과 같이 바꾸어 준다.
#include "HelloWorldScene.h" using namespace cocos2d; CCScene* HelloWorld::scene() { CCScene *scene=CCScene::create(); HelloWorld *layer=HelloWorld::create(); scene->addChild(layer); // return the scene return scene; } // on "init" you need to initialize your instance bool HelloWorld::init() { if(!CCLayerColor::initWithColor(ccc4(255,255,255,255))){ //ccc4(r,g,b, 투명도) return false; } //레이블 생성 및 초기화 CCLabelTTF* pLabel=CCLabelTTF::create("Hello worldAAAA", "Thonburi", 64); //레이블 위치 지정 pLabel->setPosition(ccp(240,160)); //레이블 색 지정 pLabel->setColor(ccc3(0,0,0)); //레이블의 투명도 지정 pLabel->setOpacity(100.0); //레이어에 레이블 객체 추가 this->addChild(pLabel); return true; } |
●cocos2d-x 가 설치된 폴더에서 sample->TestCpp/Resources에 들어가면 예제에서 사용할 여러 리소스들이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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