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●도형을 얼굴라인쪽으로 이동시켜주고 'Selection'의 Vertex서브오브젝트를 선택하여 크기를 작게 만든다.
●상단 옆의 빈곳을 우클릭 한 후 'Axis Constrains'를 누르면 x,y,z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뜬다. 뷰포트에서 x,y,z축을 선택할 수 있지만 여기서 선택하는게 더 편하다.
●프론트 뷰포트에서 사각형을 선택한 후 'Edge'버튼을 누른다.
그리고 프론트 뷰보트에서 사각형의 아래 모서리를 선택 후 y축을 누르고 shift버튼을 누르고 적당한 길이로 당긴다.
그 다음 z축을 누르고 레프트 뷰포트로 가서 z축을 조정하여 얼굴 옆 라인에 따라 맞춘다. 이런식으로 얼굴 옆 라인을 그린다.
●Vertex서브 오브젝트를 선택한 후 프론트 뷰포트에서 적당한 크리고 맞춰준다.
●Vertex 서브 오브젝트 창에서 밑으로 내려가면 다음 화며닝 나온다. 'USE NURMS Subdivision'을 선택한다.
그리고 아래 숫자를 0으로 설정한다. 그러면 노란선이 표시되어 모델링 하기 더 편해진다.
●얼굴 모델링의 기준을 잡기 위해 쓰였던 이미지는 선택 후 삭제해 준다.
●Vertex 서브 오브젝트, Edge 서브오브젝트를 왔다갔다 하면서 모서리를 shift누르고 드래그 해서 복사하고 위치 설정하면서 원하는 모양의 캐릭터를 완성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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